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늘빛수목원

작성일
2021.02.19 14:09
등록자
안경혜
조회수
1091
장흥 함지봉 자락의 하늘빛수목원 정문.
색색의 튤립이 융단처럼 펼쳐진 아침정원.
야자수에 둘러싸인 글램핑장은 하룻밤 쉬어가기 좋다.

숲속 꽃길 따라 체험 놀이터

장흥 함지봉 자락에 위치한 하늘빛수목원은 꽃과 나무, 연못이 어우러진 숲속 놀이터입니다. 넓은 대지 위에 300여 종의 수목과 1000여 종의 야생화가 어우러져 빼어난 볼거리가 펼쳐지는데요, 수목원에서 숲속으로 난 오솔길을 따라 걸으면 아침정원과 야생화정원, 생태연못으로 이어지죠.

아침정원에서는 수천 송이의 튤립이 만발하는 봄이면 튤립축제를 엽니다. 색색의 튤립이 융단처럼 펼쳐진 야외무대에서 음악회와 다양한 공연도 즐길 수 있지요. 계곡물이 흐르고 희귀한 들꽃이 피어나는 야생화정원과 비단잉어, 철갑상어 등이 헤엄치는 생태연못은 마음에 안정을 가져다줍니다. 울창한 편백나무 숲은 힐링 산책로와 평상 등이 있어 피톤치드를 마시며 잡념과 일상의 피로를 내려놓기에 좋습니다.

특히 가족 여행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는데요, 초보자도 탈 수 있는 숲속 승마 체험, 꽃나무를 직접 심고 연못의 잉어에게 먹이를 주는 생태 체험, 그리고 여름이면 계곡 폭포와 연못 분수에서 물놀이까지 즐길 수 있지요. 낮에는 수목원에서 꽃을 구경하고 밤에는 하늘의 별을 바라보며 하룻밤 묵는다면 잊지 못할 추억이 되겠네요.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누리 제2유형 마크: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종업데이트
2024.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