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유치자연휴양림

작성일
2021.02.19 14:53
등록자
안OO
조회수
968
자연에서 근사한 하룻밤을 보낼 수 있는 캠핑장.
유치자연휴양림 숲속의집은 다양한 크기의 숙소 17동으로 이루어졌다.
돌탑 2기로 멋을 낸 유치자연휴양림 입구.

자연 속에서 즐기는 신나는 하루

물 맑고 공기 좋은 장흥댐 상류에 자리한 유치자연휴양림은 여름철 최고의 피서지입니다. 시원한 월암천을 끼고, 아름드리 수목 400여 종이 어우러진 숲을 품고 있기 때문에 가족 휴양지로 인기가 많은데요, 특히 여름철엔 물놀이장을 개장해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들이 즐겨 찾는답니다.

샤워시설을 갖춘 물놀이장과 널찍한 운동장은 아이들이 놀기에 안성맞춤이고요, 여기에 뜨거운 태양을 피할 수 있는 그늘막과 나무 정자까지 갖춰져 있어 휴식을 취하기가 좋아요. 게다가 피톤치드 가득한 울창한 숲 산책로는 유치자연휴양림의 명물인 구름다리와 연결됩니다. 전체 산책구간이 오르막 없이 평탄해서 누구나 편하게 숲을 만끽할 수 있지요.

유치자연휴양림은 여행객의 규모를 고려해 다양한 숙박시설도 마련했어요. 숲속의집에는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하기 좋은 숙소를 비롯해 단체이용객에게 적합한 종합휴양관도 있습니다. 종합휴양관은 1층의 231㎡(70평) 객실만 사용할 수도 있고 2층 건물 전체를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또 자연을 벗 삼아 야외에서 하룻밤을 묵고 싶다면 캠핑장을 이용하면 되는데요. 유치자연휴양림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후 방문하면 좋겠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누리 제2유형 마크: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종업데이트
2024.1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