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과 맛의 향연, 장흥 한달 살기여행 : 힐링과 미식의 완벽 조화
- 기간2024.06.30 ~ 2024.07.27
- 키워드가족여행
- 등록자엄OO
- 좋아요0
코스천관산다음소등섬다음유치자연휴양림다음정남진편백숲우드랜드다음정남진장흥토요시장다음탐진강다음정남진 전망대
정남진 장흥 에서의 한달살기 여행은 자연속에서의 힐링과 미식 탐방으로 가득한 시간이었어요.
특히 천관산, 우드랜드, 유치자연휴양림, 심천오토캠핑장, 정남진전망대, 소등섬 그리고 다양한 맛집들은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해 줬어요.
장흥 우드랜드는 처음 가봤는데요. 피톤치드 가득한 숲 속에서 하룻밤은 잊을 수 없고요. 산책하며 자연 향기를 마음껏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우드랜드는 동화 속 마을을 연상 시키며 밤에는 별이 쏟아지는 하늘을 보며 소원도 빌었네요.
유치자연휴양림은 또 다른 자연 속 쉼터였어요.
울창한 숲과 깨끗한 계곡은 여름철 더위를 식히기에 완벽한 장소 였어요. 캠핑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하고 싶네요.
휴양림 에서의 2박은 도시 소음을 잊게해주고, 새들의 지저귐과 계곡물 소리만 들리며 평온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심천오토캠핑장은 캠핑을 좋아하시는 이들에게 최적의 장소가 되실 거예요.
넓은 캠핑 사이트와 잘 정비된 시설 덕분에 편안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어요.
가족, 친구들과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며 좋은 시간나누기 좋은 공간이예요.
정남진 전망대 에서는 장흥 절경을 한눈에 볼 수 있었어요.
아파트 10층 높이 라기엔 체감상 더 높았던 전망대에 올라 바라본 득량만과 장흥의 풍경.
그야말로 장관이었어요. 일몰 시간에 맞춰 방문하시면 붉게 물든 하늘과 바다가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실수 있어요.
맛집 찾아내는 재미도 쏠쏠 했는데요.
현지 신선한 재료로 만든 해산물 요리는 그 맛이 참 좋았어요.
특히 장흥에서 유명한 키조개 회무침과 장어구이는 높칠 수 없는 별미였어요.
장흥 전통 음식인 한우삼합, 한우육회도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참 좋았고요.
정갈한 반찬들이 함께 제공되어 참 만족 스러웠어요.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생각나는 군침 도는 전라도 밥상 이네요.
정남진 장흥에서의 한달은 자연과 맛있는 음식, 그리고 따뜻한 이웃들로 가득한 시간이었어요.
이곳에서의 소중한 기억은 평생 잊지 못할 것 같아요.
살면서 어느 한곳에 한달여행하기 쉽지 않은데 이런 좋은 취지의 여행이 있다니 이또한 참 소중한 기억이 될 순간이네요.
자연 속에서의 힐링과 미식탐방을 원하시는 누구에게나 '장흥'을 강력히 추천하고 싶어요.